본문 바로가기
Cinematology/홍상수

당신 자신과 당신의 것 (Yourself and Yours) - 홍상수, Korea 2016

by 토마스 만 2021. 1. 16.
반응형

 

당신 자신과 당신의 것 (Yourself and Yours) - 홍상수, Korea 2016

내 자신과 나의 것.

 

 

 

내 자신

나 자신.

 

 

나의 것
남에게 보여지는, 의도된 나의 이미지.
나의 설정.

 

 

관계

나의 것이 상대에게 순순히 받아들여질 때,

혹은 상대의 것이 맞다고 여겨질 때,
아니면 알면서도 속아줄 때.

관계는 지속된다.

 

 

영수, 민정

영수는 여자보는 눈이 없다. (남의 것을 보는 눈이 멀었다.)

민정은 자신만의 것이 없다.

 

영수가 민정을 다시 만나고, 깨어나 수박을 먹는 것이 사실인지 아닌지는 중요하지 않다.
어차피 또 헤어질테니. 

 



 

반응형